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문화비축기지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무동력 놀이기구 안전시설 정비 등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신한카드는 12일 서울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에서 임 사장과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 등 총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임 사장을 비롯한 신한카드 봉사단은 이날 오전 신한카드가 기증한 무동력 놀이기구의 안전시설 정비 및 환경미화 작업 등의 봉사활동에 나섰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달 17일 문화비축기지 내 '문화마당’에 놀이기구를 설치하고 전달식을 가진 바 있다. 역사적, 생태적 의미를 지니고 가족 단위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는 현장에 어린이 놀이시설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놀이기구를 설치한 것이라고 신한카드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신한카드는 산업계 최초 기부 전용 사이트 ‘아름인’ 운영, 미래 세대 육성을 위한 '아름인 도서관' 개관, 업계 최초 해외 봉사단 프로그램,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하는 봉사 활동 등을 통해 지속적인 상생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임 사장과 신입사원들이 따뜻한 금융의 의미를 되새기며 수평적 소통이 이뤄지는 자리"였다며 "신한카드는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 등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자 미래세대에 대한 지원과 나눔활동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문화비축기지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