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의 참견', 김숙도 놀란 충격 사연…직원이 된 남친


김숙 "더 놀랄 힘도 없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연애의 참견' 개그우먼 김숙이 스릴 넘치는 사연 전개에 가슴을 부여잡는다.

25일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제작진은 김숙의 스틸을 공개했다.

19회에서는 남친을 자신의 회사에 취직 시켰다가 연애 전선에 위기가 발생한 여친이 고민을 토로할 예정이다. 현재 남친과 8년째 연애 중인 여친은 누가 봐도 매사 진취적이고 주도적인 성격이 돋보이는데 반해 남친은 그녀와 정반대 성격을 지닌 터. 비슷한 점은 없어도 서로 없는 것을 맞춰주며 긴 시간 동안 별 탈 없이 연애를 지속해온 상황.

그러나 작가 지망생인 남친이 8년째 제자리를 돌며 공모전에서 낙방하자 여친은 본인이 사장으로 있는 쇼핑몰에 그를 취직시킨다. 이때부터 이들 연애에 먹구름이 드리우기 시작, 연인이라는 부분 외에 사장과 직원이라는 상하수직적인 관계가 추가되자 어쩔 수 없이 부딪히게 된 것.

결국 둘 사이의 틈은 남친의 바람으로 이어지고 여친은 그 대상을 찾아 나선다. 남친의 하루 일과를 꿰뚫고 있는 여친은 회사에 그 상대가 있다고 판단, 직장을 뒤엎는 소동까지 벌인다.

이를 지켜본 김숙은 "도대체 이게 무슨 반전이냐"며 경악에 찬 반응을 보인다고. 뿐만 아니라 이들의 갈등이 더 남아있다는 말에 "지금 이 충격이 끝이 아닌 것이냐. 나 더 놀랄 힘이 없다"면서 좀처럼 놀란 심장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사연 드라마 보기를 겁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연예계 대표 강심장 김숙의 간을 쪼그라들게 만든 사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사연 속 주인공의 연애에는 남친의 바람 외에도 어떤 충격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김숙이 놀란 연애담의 전말은 오는 26일 밤 10시10분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 19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 오후 3시40분 KBS drama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의 참견', 김숙도 놀란 충격 사연…직원이 된 남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