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홍기 "BJ철구 방송, 우연히 본 것…나 그런 사람 아냐"


"더이상 이 주제로 이야기하지 말길"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멤버이자 배우 이홍기가 BJ 철구 방송 시청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21일 이홍기는 SNS에 "진짜 사람 미치게 하네. 너희들이 지금 극혐하는 그런 짓을 할때 본 거 아니고 우연히 아침에 이것저것 보다가 본 거야"라고 해명했다.

이어 "뭐 나에게 이번 일로 정이 떨어졌네, 어쩌네? 날 잘 알면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 텐데 무슨 해명을 하라고 난리네"라고 반문하며 "뭐 떨어진 정이야 어쩔 수 없다만 난 그런 거 아니야. 더이상 이 주제로 얘기하지 말자"라고 글을 마쳤다.

앞서 한 온라인 게시판에 BJ철구 방송 채팅창에서 이홍기를 목격했다는 글이 게시됐다. 철구는 1인 방송채널 아프리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BJ로 경솔한 언행으로 여러차례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이하 이홍기 SNS 게시글 전문

아이 진짜 사람 미치게 하네. 니들이 지금 극혐하는 그런 짓을 할 때 본 거 아니고 우연히 아침에 이것저것 보다가 본거야.

뭐 나한테 이번 일로 정이 떨어졌네 어쩌네?? 날 잘 알면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텐데 무슨 해명을 하라고 난리네.

뭐 떨어진 정이야 어쩔 수 없다만 난 그런거 아니야 더 이상 이 주제로 얘기하지 말자.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홍기 "BJ철구 방송, 우연히 본 것…나 그런 사람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