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동방불패, 7연승 가왕…하현우 이어 역대 2위(종합)


호시-박승일-민서-지세희 등 반전 주인공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복면가왕' 동방불패가 7연승 가왕이 되며 하현우에 이어 역대 2위로 올라섰다. 모두를 궁금하게 만든 피카소의 정체는 지세희였으며, 세븐틴 호시와 울랄라세션 박승일, 민서 등이 복면을 벗고 놀라움을 자아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동방불패'가 7연승에 도전했다. 지난주 홍주찬과 한해, 이동준, 예원 등을 이기고 올라온 복면 가수 4인의 2,3라운드 솔로곡 대결이 펼쳐졌다.

'피카소'가 가왕결정전에 진출했고, 동방불패와 가왕 자리를 놓고 격돌했다. 동방불패는 임재범의 '사랑'으로 방어전에 나섰다.

대결 결과 동방불패가 피카소를 꺾고 7연승 가왕이 됐다. 이날 동방불패가 승리하면서 6연승 동률의 소향을 제치고 여성 가왕 단독 1위, 역대 가왕 단독 2위로 올라서게 됐다. 역대 단독 1위는 국카스텐 하현우로, 9연승을 기록했다.

팽팽한 접전 끝 아쉽게 복면을 벗은 피카소는 지세희였다. 평소 지세희를 많이 언급했던 김구라는 "다이어트 해서 예뻐졌단 얘기를 들었는데 '비포 지세희'만 알고 '애프터 지세희'는 잘 몰랐다"고 멋쩍어했다. 체중을 40kg 감량해 화제를 모았던 지세희는 "외적인 것으로 자꾸 나를 힘들게 하고 보채고 하다보니 노래를 하는 것이 힘들고 목이 아팠다. 이번에는 독한 다이어트 대신 조금 먹었다"고 웃었다.

보컬리스트 정체성에 대한 고민도 털어놨다. 지세희는 "활동이 많지 않았고 가수 활동을 그만 둘까 고민도 했다. '복면가왕'에 나오려고 노력하니 욕심이 더 생겼다. 에너지가 생기고 많이 행복했다"고 말했다.

평소 뛰어난 퍼포먼스로 주목 받았던 호시는 뛰어난 개인기와 반전 가창력으로 판정단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호시는 "댄스 담당은 노래를 못할 것이라는 편견을 이기기 위해 출연했다. 세븐틴 멤버 열 세명이다보니, 파트가 짧다. 이렇게 노래를 하게 되서 좋았고, 선배들이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했다"라며 노래가 많이 늘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출연소감을 전했다.

울랄라세션 박승일은 '가족사진'을 선곡해 뭉클한 무대를 꾸몄다. '가족사진' 선곡 이유를 묻자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 박승일은 "저는 여기 나오게 된 이유가 임윤택을 보내며 방탕한 생활을 했다. 목도 온전히 못했고 가수 생활도 포기하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가족사진'을 들으면서 많이 반성했다. 저는 무너지고 있었다. 윤택이 형에게 부끄럽지 않은 동생이 되고자 이 노래를 진심을 담아 불렀다"고 눈물을 글썽였다.

뛰어난 가창력과 안정적인 무대 매너로 주목 받은 '베트남소녀'는 신인가수 민서였다.

윤종신의 '좋니' 답가인 '좋아'로 큰 인기를 끌었던 민서는 "거리에서 제 노래가 들릴 때 인기를 실감했다"고 자신의 존재를 알렸다. 위너 강승윤은 "최근 여자가수분들 노래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라고 극찬했다. 민서는 "빨리 결혼하고 싶다"라며 엉뚱한 매력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동방불패, 7연승 가왕…하현우 이어 역대 2위(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