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보스 '카란다' 등장


강력한 신규·복귀유저 이벤트 진행

[김나리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지난 18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월드보스 ‘카란다’와 잠재력 개방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월드보스 카란다 레이드는 매일 중립국경지역에서 진행하며, 50레벨 이상부터 참가할 수 있다.

하피들의 여왕인 카란다는 공중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폭격형 공격을 퍼붓는 패턴을 갖고 있다. 시야에서 사라진 다음 연속으로 유저를 빠르게 덮치는 공격과 하늘로 높이 올라 깃털 세례를 퍼붓는 광역기를 주로 사용한다. 공략 성공 시 확률적으로 '단델리온 무기'를 획득 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월드보스 카란다에 맞서는 유저들을 지원하기 위해 잠재력 개방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잠재력 개방은 장비의 잠재력 수치를 최대 40까지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개방 조건으로 전설 등급 이상의 무기와 방어구만 가능하며, 잠재력 돌파 수치가 30이상이어야 가능하다.

그 외 이번 업데이트로 마구간에서 6세대 말을 교환할 수 있게 됐고, 팬더와 랫서팬더 등 반려동물 2종을 새로 만나볼 수 있다. 비밀의 만물상 파트리지오가 개편돼 상품목록과 가격이 재조정되고 흥정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펄어비스는 전설급 장신구와 블랙펄 1천개 등을 수령할 수 있는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시작한다. 또 '검은사막 모바일' 100일 기념 사전 이벤트로 '크루혼의 주 무기 상자'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방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현재까지 매출순위 앱스토어 1위, 구글스토어 2위를 유지하고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보스 '카란다'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