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스코, 세계 최대 해양기술박람회서 에너지강재 우수성 알린다


메인홀 전시…신규 프로젝트 수주 적극 나서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포스코는 세계해양기술콘퍼런스(OTC)에 참가해 에너지강재 및 가공기술에 대한 솔루션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OTC는 1969년 처음 개최돼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박람회다. 매년 전세계 2천500여개 기업이 참여해 해양플랜트 및 기자재 관련 업계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대표 해양기술박람회다.

포스코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3일까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열린 올해 행사에서 국내 해양기자재 제작사와 공동으로 OTC메인홀에 전시부스를 마련, 솔루션마케팅 활동을 펼쳐 홍보 효과를 극대화했다.

포스코는 ▲광폭 9% Ni 패널을 적용한 LNG 저장탱크와 극저온용 고망간강 적용 연료탱크가 탑재된 LNG 연료추진선 ▲포스코 고강도 후판이 적용된 대구경 후육 용접강관과 강관 이음부품인 피팅(Fitting) ▲초고강도 선재가 적용된 세계 최고 직경·중량·길이의 해양구조물용 와이어로프 ▲글로벌 No.1 품질의 STS가 적용된 LNG船 연료탱크용 멤브레인 및 에너지채굴용 튜브 등 철강 소재부터 고객 제품까지 완결형 솔루션을 관람객에게 선보였다.

또 OTC에 함께 참석한 고객사와 공동으로 기술 미팅을 실시해 고객사의 신규 프로젝트 수주 활동에 적극 나섰다. 포스코 월드프리미엄 철강 제품의 신규시장 확대를 위해 휴스턴 인근 잠재고객과 발주처 등 다양한 업체와의 협의도 진행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스코, 세계 최대 해양기술박람회서 에너지강재 우수성 알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