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성년의 날 기념 토크콘서트 '#청춘해' 개최


'너의 스무 살을 #청춘해' 주제로 폴킴·YDPP 공연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성년의 날 KT가 스무살을 비롯한 모든 청춘을 응원하는 토크콘서트를 연다.

KT(대표 황창규)는 오는 21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18년 첫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이하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청춘해는 KT가 2016년부터 젊은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다. #청춘해는 매회 새로운 주제와 출연진, 다양한 이벤트로 청춘들을 찾아가며 지난해 누적 관람객 4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콘서트는 '너의 스무 살을 #청춘해'라는 주제로 성년이 되는 젊은 세대와 마음만은 늘 스무 살인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청춘해에는 싱어송라이터로 폴킴과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주목받았던 멤버가 모인 YDPP(영동포팡)이 출연한다. 공연의 사회는 K쇼핑 쇼호스트 손용준이 맡는다.

이번 콘서트가 성년의 날에 진행되는 만큼 청춘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들도 마련되어 있다. 성년의 날을 대표하는 선물 중 하나인 향수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향수 공방', 나에게 맞는 색을 찾아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 청춘들의 고민을 풀이해주는 재미로 보는 '타로' 등 다양한 사전행사가 열린다.

특히 도심형 VR 테마파크 '브라이트(VRIGHT)'가 참여해 관객이 직접 플레이하는 VR 게임 이벤트와 다양한 VR·AR을 체험할 수 있는 브라이트 방문 할인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윤종진 KT 홍보실장은 "청춘이 아름다운 이유는 도전할 수 있는 젊음과 용기가 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성년의 날을 맞은 청춘들이 망설임 없이 도전할 수 있기를 바라고, 그들 앞에 5월 같은 푸르른 미래가 펼쳐지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공연의 티켓 수익 전액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기부된다. #청춘해 티켓은 오늘부터 ▲인터파크 ▲네이버예약 ▲YES24 ▲쿠팡에서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성년의 날 기념 토크콘서트 '#청춘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