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1 '슈츠' 장동건X박형식, 직접 꼽은 관전포인트3


장동건 "다른 것 같은데 닮은, 두 남자 브로맨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슈츠' 배우 장동건과 박형식이 첫방송을 앞두고 직접 뽑은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극본 김정민, 연출 김진우·권영일, 제작 몬스터 유니온·엔터미디어픽처스)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미국에서 시즌7까지 방송된 인기드라마로 이번에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가 결정돼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장동건 "전혀 다른 것 같은데 닮은, 두 남자의 브로맨스"

'슈츠'는 장동건(최강석 역), 박형식(고연우 역) 두 남자의 브로맨스가 극의 중심을 이루는 드라마. 이에 우리나라 남자배우 최강 투톱으로 불리는 장동건, 박형식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장동건은 이 두 남자를 '슈츠'에서 눈 여겨 봐야 할 부분으로 선택했다.

장동건은 "전혀 다른 것 같은데 닮은, 두 남자의 브로맨스"라고 간단하고도 정확하게 답했다. 극중 장동건이 연기하는 최강석은 성공한 남자의 여유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지닌 남자다. 박형식이 연기하는 고연우는 천재적 기억력과 공감능력을 지닌 남자다. 언뜻 두 남자는 전혀 달라 보인다. 그러나 뇌섹남이자, 시선을 강탈할 만큼 매력적인 것만은 똑같다. 이토록 멋진 두 남자의 특별한 브로맨스가 '슈츠'를 통해 펼쳐질 예정이다.

◆ 박형식 "연출, 호흡, 의도, 의미" 스타일리시 드라마 탄생

'슈츠'는 NBC유니버설 인기시리즈의 세계최초 리메이크 드라마. 원작의 작가, 배우 등이 한국판 '슈츠'에 열렬한 기대와 관심을 보이기도 했을 정도다. 박형식은 원작과의 차이를 '슈츠'의 첫 번째 관전포인트로 꼽았다. 우리만의 표현방식을 시청하는 재미가 기대되는 것.

박형식은 "배우들과의 호흡, 감독님의 연출, 작가님의 의도, 드라마 전체가 지닌 의미 등을 보는 재미도 특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공개되는 컨텐츠마다 스타일리시한 것은 물론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색다른 감각의 드라마 탄생을 예감하는 예비 시청자의 기대와 맞아 떨어진 답변이다.

◆ 장동건과 박형식이 생각하는 '슈트'의 의미

드라마 제목부터 '슈츠(Suits)'다. 극중 멋진 두 남자는 슈트를 완벽하게 차려 입고 변호사로서 사건과 부딪힌다. 단순하게 의상이라고 볼 수도 있고 '멋진 남자'처럼 보는 사람에 따라 색다른 이미지나 의미를 부여할 수도 있다. 슈트에 대해 두 남자 장동건, 박형식은 어떻게 생각할까.

장동건은 "남자의 자존심"이라고 강렬하게 답했다. 같은 질문에 박형식은 "선택"이라 답했다. 이어 "우리는 항상 집을 나서기 전에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고 선택해야 한다. 극중 연우에게 슈트를 입는다는 것은 많은 고민, 갈등 속에서 선택해야 하는 상황과 같다"고 덧붙였다. 극중 캐릭터의 전혀 다른 매력처럼 다른, 그러나 임팩트 있고 진솔한 것만은 똑 같은 두 남자의 답변이 인상적이다.

한편 '슈츠'는 오는 25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D-1 '슈츠' 장동건X박형식, 직접 꼽은 관전포인트3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