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은서♥이주승 열애…"애정어린 시선 부탁"(공식입장)


손은서 측 "'대결' 통해 인연 맺고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이주승과 손은서가 열애 중이다.

19일 손은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손은서와 이주승이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점프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게 되어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손은서는 지난 2006년 '얼짱'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린 후 드라마 '별난 며느리' '싸우자 귀신아' '보이스' '7일의 왕비', 영화 '여고괴담5' '창수' '대결' 등을 비롯해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파나마' 편에도 출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이주승은 지난 2007년 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 드라마 '피노키오' '식샤를 합시다' '보이스', 영화 '누나' '사브라' '소셜포비아'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하 손은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손은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19일) 보도된 배우 손은서, 이주승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우선,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게 되어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은서♥이주승 열애…"애정어린 시선 부탁"(공식입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