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2018 NDC 참관객 사전등록 개시


총 105개 세션 마련…스퀘어에닉스·텐센트 등 글로벌 기업 연사도 강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018 넥슨개발자콘퍼런스(이하 NDC) 참관객을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발표했다.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성남시 넥슨 판교사옥 및 일대에서 열리는 2018 NDC는 게임업계 종사자와 일반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관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NDC 공식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올해 NDC에 마련된 세션은 총 105개로 왓스튜디오, 데브캣스튜디오, 넥슨레드 등 넥슨컴퍼니는 물론 엔씨소프트, 블루홀, 데브시스터즈 등 국내 주요 기업 소속 개발자와 임직원들이 연사로 참여해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크시스템웍스, 스퀘어에닉스 비주얼웍스, 텐센트 등 글로벌 유명 개발사에서도 참여한다.

특히 스토리텔링 기반 게임으로 잘 알려진 픽셀베리 스튜디오의 올리버 미아오 대표가 국내 이용자 및 종사자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또한 너티독의 인기 콘솔 게임 '언차티드' 시리즈의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를 역임한 앤드류 막시모프도 강연을 진행한다.

24일 진행될 기조연설은 넥슨에서 인공지능 기술 개발 및 활용 조직 인텔리전스랩스를 총괄하는 강대현 부사장이 '즐거움의 실체를 찾는 여정'을 주제로 참관객을 맞는다.

권도영 넥슨 NDC사무국장은 "게임산업, 더 나아가 IT업계가 서로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발표자 및 아티스트 등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이에 부응하는 더욱 풍성한 NDC가 되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2018 NDC 참관객 사전등록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