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동산114, '이사몰'과 제휴…포장이사 가격비교 서비스


신뢰성 높고 편리한 견적서비스 제공…전국 700여 이삿짐업체 입점

[아이뉴스24 김두탁 기자] 부동산114는 이사몰과 업무 제휴를 통해 포장이사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봄 이사철로 접어들면서 이삿짐센터를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업체마다 제각각인 포장이사 비용 때문이다.

이사 비용은 기본적으로 이삿짐 양(차량 적재량)과 투입인원, 사다리차 이용유무, 이동거리 등에 따라 산출되지만 명확한 수치가 없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이 쉽지 않다.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이사를 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여러 업체의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유리하다.

종합 부동산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114는 이사업체 선정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현명한 판단과 결정을 돕기 위해 이사몰과 제휴를 맺고 신뢰성 높고 편리한 견적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국 700여 이삿짐업체가 입점돼 있는 이사몰은 이사짐센터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매칭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이삿짐센터들과의 제휴 과정에서 엄격한 서비스 품질 기준을 확인하고, 지역별 포장이사업체 순위에 따라 등급을 매겨 철저히 관리감독하기 때문에 이용 만족도가 높다.

부동산114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의 매물 정보와 생활중개 코너에 들어가면 이사비용과 청소비용 무료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동산114, '이사몰'과 제휴…포장이사 가격비교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