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림바스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대림디움' 제품 선봬


최근 출시한 토털 홈 인테리어 브랜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대림바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특히 최근 출시한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욕실 5세트를 비롯해 주방 3세트, 중문, 마루, 도어 등 대림 디움 제품으로 꾸민 홈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디자인 전문회사 레드클라우디와 함께 작업해 트렌디하고 색다른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대림바스는 상담·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전시 기간 내 욕실 세트 상담 후 3개월 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방 제품 상담 후 3개월 내 제품 구입 시에는 3구 가스 쿡탑을 증정한다. 또한 주방 또는 욕실 상담 후 실측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블리스의 고무 마스크팩 크림 1박스를 선물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는 디자인 전문 회사와 함께 작업하여 트렌디하고 색다른 공간을 연출할 예정"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직접 방문해 다양하고 트렌디한 홈 인테리어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림바스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대림디움' 제품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