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리브영, 멤버십 제도 개편…혜택·서비스 UP


VIP·VVIP 회원 서비스 강화… 28일까지 '올리브영데이'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올리브영은 우수 회원 혜택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2018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신 멤버십 제도는 회원 등급별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VVIP와 VIP 우수회원 혜택을 지난해보다 늘렸다.

올해 VVIP와 VIP로 새롭게 승급된 회원에게는 연 1회 증정했던 인기상품 키트를 상하반기로 나눠 연 2회 제공한다. 우수회원 중 당첨회원만 단독 초대하는 플래그십스토어 프라이빗 이벤트도 연 2회 진행된다. VVIP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 행사도 매월 열린다.

오프라인 쇼핑 혜택도 강화됐다. VVIP와 VIP 회원에게는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전 상품 대상 할인 쿠폰과 플래그십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 할인 쿠폰을 각각 연 4회 제공한다. 최대 할인 한도 금액에 따라 명동본점, 강남본점, 대구본점, 부산광복본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인기상품 할인 혜택은 전 회원을 대상으로 대폭 확대됐다. 올리브영 인기 브랜드 및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카테고리의 상품 할인 혜택도 마련, 회원들의 상품 체험 기회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몰에서도 매월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멤버십 제도 개편을 기념해 28일까지 2월 멤버십 데이도 진행한다. 카테고리별 상위 3위권에 랭크된 화제의 인기상품 100여종을 회원이 아닌 모든 고객들에게 특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우수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올해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 만큼, 올 한해도 올리브영에서 기분 좋은 실속 쇼핑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멤버십 등급은 2017년 올리브영 누적 구매 내역을 기준으로 선정됐다. 올리브영 VVIP는 연간 구매 적립된 CJ ONE 포인트 2만5천점 이상, VIP는 연간 구매 적립된 CJ ONE 포인트 8천점 이상 2만5천점 미만인 회원이 대상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리브영, 멤버십 제도 개편…혜택·서비스 U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