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 올림픽 실시간 채팅하면 영화관람권 선물


추첨 통해 영화예매권 1천장 등 경품 증정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옥수수(oksusu)를 통해 실시간 경기를 보면서 채팅에 참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1천장(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를 통해 9일 평창동계올림픽 개막 이후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스켈레톤 등 주요 경기 생중계를 시청하며 채팅 댓글을 남긴 고객 가운데 인상적인 내용을 골라 다양한 경품 등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이미 실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20일까지 고객 50만명이 댓글 이벤트에 참가하는 등 이벤트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존 경품 외에 영화예매권 1천장 증정으로 경품을 확대한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9일 개막부터 폐막식이 열리는 25일까지 옥수수의 모든 콘텐츠를 시청할 때 LTE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옥수수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 이상화 선수의 스피드스케이팅 500m 은메달 획득 경기에는 2만 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옥수수에서 LTE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는 평창 동계올림픽 생중계 및 명장면 클립을 비롯해 약 114개의 TV채널, 13만 여 편의 방송·영화 VOD, 22만여 편의 클립 등 옥수수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가 해당된다. 단 SK텔레콤 LTE 고객 한하여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평창 퀵메뉴' '스포츠->테마관' '평창올림픽관' '평창특집관' 서비스를 옥수수에 마련해 경기 생중계, 종목 별, 일차별 명장면, 한국선수 출전 경기 및 금메달 경기, 메달 순위를 제공한다. 또 동계올림픽 관련 방송,영화 콘텐츠 등을 고객이 쉽게 원하는 방식으로 시청하도록 다양한 메뉴를 설정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올림픽 실시간 채팅하면 영화관람권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