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락앤락, 15년 연속 소비재 박람회 '암비안테' 참가


신제품 밀폐용기 비롯 700여가지 제품 선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락앤락이 올해로 15년 연속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인 '암비안테'에 참가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이번 박람회에서 락앤락은 신제품 밀폐용기를 비롯해 저장·조리·보온∙보냉용품 등 총 700여가지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와 쿡웨어 '미니멀 시리즈' 등 세계적 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들을 중심으로 품질과 디자인에 민감한 유럽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올해 박람회에서 락앤락은 주력제품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선보이고, 강화된 쿡웨어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락앤락 부스(130㎡) 이외에도 쿡웨어 전용관(20㎡)까지 총 2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락앤락 부스에서는 유럽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와 내열유리 소재 '간편식 글라스'를 비롯해 신제품 텀블러들을 대거 선보였다.

유럽 밀폐용기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는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최근 독일 '2018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간편식 글라스' 역시 유럽에서 간편식이 대중화된 데다 오븐 조리가 잦아, 오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을 받았다.

락앤락은 이번 박람회 종료 하루를 남겨놓고 총 160개 이상의 업체와 상담을 완료했다. 게다가 신제품에 대한 현지 바이어들의 관심도가 높아 박람회 후로도 상담이 이어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김형석 락앤락 독일 영업법인장은 "벌써 15년째 꾸준히 참가하는 박람회인 만큼 각국 바이어들에게 락앤락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며 "꾸준한 홈쇼핑의 인기와 더불어 올해는 유럽 각지에서 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락앤락의 혁신적 제품을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Ambiente)는 매년 14만명 가량의 업계 관계자가 찾는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로, 올해는 약 4천300여 소비재 업체가 참여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락앤락, 15년 연속 소비재 박람회 '암비안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