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설맞이 올레tv 최신영화 편성·음성로밍 안심10분 출시


극장동시 영화 '신과 함께', '1987', '코코' 등 시청 가능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대표 황창규)는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설 연휴를 맞아 IPTV, 로밍요금제 등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9일 발표했다.

KT는 자사 IPTV서비스인 올레 tv에서 14~18일 최신·인기 영화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설특집관'을 운영한다.

'설특집관'에서는 영화 '아이캔스피크' ,'브이아이피', '지오스톰' '반드시 잡는다', '해피데스 데이', '침묵' 등 인기영화를 2천200원(부가가치세 포함)에 볼 수 있다. 극장동시 영화 '신과 함께' '1987' '코코'는 3편 동시 구매 시 TV쿠폰 1만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KT는 13~28일 '소피아 프린세스 콜렉션' 소장용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소피아 영어 워크북'을 증정한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는 설 연휴 내내 '청년 경찰' '아이캔스피크' '박열' 등의 영화를 무료로 서비스하며, KT 모바일 가입자는 데이터 차감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연휴 기간 볼거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역대 천만 영화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영화 ▲시리즈 영화 완전정복 등 다양한 테마로 설특집관을 마련했다.

한편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는 유료 다시보기(VOD) 결제 시 KT 멤버십 포인트로 20%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연휴 전날인 14일 수요일에는 '#수요일엔 올레 tv' 이벤트를 진행해 올레 tv 모바일 유료 VOD를 KT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40%까지 결제할 수 있는 더블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음성로밍 안심 10분' 출시…설맞이 통화량 추가 제공

KT는 해외 응급 상황 대비 짧은 통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음성로밍 안심 10분' 상품을 오는 13일 출시한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음성로밍 안심 5분' 상품이 출시 3개월만에 누적가입자 9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자 추가 상품을 선보인 것.

안심로밍 5분∙10분 상품은 각각 3천300원, 5천500원 사용 후 차단 혹은 연결 선택이 가능하다. KT는 국내 이통사 중 유일하게 해외 음성로밍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안내하고 있어, 추가 요금 걱정 없이 음성로밍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설 연휴를 맞아 음성로밍 안심 5분∙10분 통화량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13~28일 동안 동일한 가격에 '음성로밍 안심 5분'은 7분, '음성로밍 안심 10분'은 20분간 통화가 가능하다.

이 밖에 KT는 방학 및 연휴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실내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롯데월드 본인 55%∙동반 3인 20~30% ▲뽀로로파크 최대 4인 40% ▲아쿠아플라넷(63점, 일산점) 최대 4인 30%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최대 4인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월 마련한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출시 이후 일 평균 천여 명이 이용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시아 최대 해외 여행 플랫폼 KLOOK 예약 최대 10% ▲신세계면세점 등급 상향 및 할인 ▲스카이허브 라운지 30% 할인 ▲ T라운지 해외 현지혜택 ▲하나투어 상품 5/10% 할인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고객에게는 다양한 외식 혜택도 제공한다. 불고기브라더스에서는 2월 내내 모든 불고기 메뉴 1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광화문파이낸스점, 왕십리역사점, 광주오포점은 제외된다. 1+1 불고기 메뉴 이벤트 외 추가 주문한 메뉴는 KT 멤버십 상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웃백스테이크 전고객 15%, ▲VIPS VIP 15%, 일반 5%, ▲매드포갈릭 전고객 20%, ▲세븐스프링스 전고객 15%, ▲토다이 전고객 10% 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상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설맞이 올레tv 최신영화 편성·음성로밍 안심10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