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승무원팩트 '벨르랑코 쿠션', 지속력 좋은 커버쿠션으로 인기


배우·아나운서 등 전문직업군에서도 큰 인기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쿠션’이 인기다. 초도 물량 2주 완판 신화에 이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사랑받는 커버 쿠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피부관리샵, 스파에서 관리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쿠션’은 승무원들이 많이 사용하며 승무원 팩트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이어 배우, 치어리더,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등 대중 앞에 노출되는 직업군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에 달라붙는 듯한 밀착력과 모공, 잡티를 가려주는 높은 커버력, 한 번의 메이크업으로 하루 종일 아름다운 피부표현을 해주는 지속력, 메이크업을 하는 것만으로 주름개선, 미백이 가능한 피부 케어 등 여러가지 효과들이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쿠션을 선택하는 요인으로 작용하는 것이다.

벨르랑코의 승무원 쿠션은 수분이 증발되지 않고 내용물을 머금고 있는 ‘모찌쿠션’ 공법으로 제작되었다. 이 공법은 외부로부터 내용물 오염을 방지하고 공기노출을 막아 내용물의 산화를 막아주어 위생적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하일코스메틱 관계자는 “모든 피부, 특히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과 효과 등 모두를 만족시키도록 까다롭게 개발하다 보니, 연령에 관계없이 많은 고객들께 사랑을 받는 에어쿠션이 되었다”라며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세심하게 제품을 런칭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무원팩트 '벨르랑코 쿠션', 지속력 좋은 커버쿠션으로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