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단신]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한정 판매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한정 판매

한국야쿠르트가 '끼리치즈' 출시 2주년을 맞아 5일부터 '끼리 갈릭&허브'를 10만개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진한 우유 맛에 더해 마늘과 허브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어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대로 먹거나 빵, 크래커와 곁들여 먹어도 좋다.

6개 조각 한 팩의 칼슘 함량이 540mg으로 칼슘 일일 기준치(700mg 기준) 70%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온가족 영양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는 '끼리 갈릭&허브'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맛의 '끼리치즈'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6개입(108g) 4천500원으로,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bhc치킨, BSR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모집

bhc치킨이 사회공헌 활동인 BSR(CSR+bhc)의 일환인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모집에 나섰다.

bhc치킨은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모집을 기점으로 독자적으로 운영해왔던 bhc 해바라기 봉사단과 bhc 엔젤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19일까지 단체 활동, 팀별 활동 등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서울·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모집한다.

5명씩 총 2개 팀으로 구성되는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는 다음달부터 올해 12월까지 총 10개월 동안 활동한다. BSR 블로그를 통해 매달 진행되는 해바라기 봉사단 개인 및 팀별 활동 후기를 남길 예정이다. bhc 엔젤 활동은 격월로 총 5회 진행되며 신청된 사연 중 진실성, 실현 가능성, 우선순위 등의 기준으로 소원을 선정해 이뤄준다. 활동비는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며 활동별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600억 규모 PC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2일부터 26일까지 600억원 규모의 '온라인-오프라인 PC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트북, 데스크톱, 태블릿PC 등 국내외 브랜드 PC제품과 주변기기들을 모아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460여개 하이마트 매장에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 동안 최근 출시한 삼성전자의 '평창 에디션 TV'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또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노트북 5 New', '평창 에디션 TV', LG 노트북 '그램' 등을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최대 100만 엘포인트(L.Point)를 준다.

◆좋은사람들, 흡수력 높인 '똑똑한 위생팬티' 출시

좋은사람들이 흡수·방수·건조·소취 등 새로운 기능을 갖춘 '똑똑한 위생팬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흡수패드와 샘방지 가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분비물을 흡수하며 사용 후에는 세탁해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 인체 유해물질 안전도 검사를 통과해 KC안전마크 인증을 받았으며 국가 공인 시험 연구기관에서 항균도·소취율·흡수도·건조도·내수도·투습도 인증도 획득했다.

양이 적은 날 주로 착용하는 '데이'형은 프리컷팅 원단에 팬티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스타일로, 소취·건조 기능의 1층, 항균과 흡수를 돕는 2층, 투습방수 기능의 3층 방수포까지 3층 시트 구조로 이뤄져 있다. 가장자리에 2면 샘방지 가드 설계를 적용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대형과 오버나이트 용량의 '나이트'형은 팬티 뒷판에 방수포와 흡수포를 부착해 엉덩이를 충분히 감싸주는 사각팬티 스타일이다. 데이형에 파워 흡수포를 한 층 더해 4층 시트 구조로 설계됐다. 팬티 중앙에는 플로우 가이드 스티치를 적용했으며 4면에 샘방지 방수포 가드로 밤새 뒤척임에도 분비물이 옆으로 새는 것을 막아준다.

◆위메프, 2일 자정부터 '22데이' 진행 위메프는 2일 자정부터 밤 11시 59분까지 파격 특가 행사인 '위메프 22데이'를 진행하며 총 1천700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정각마다 공개되는 주요 특가 상품으로는 ▲해피머니 상품권(1천원) 22원 ▲챔피온 반팔 티셔츠 22원 ▲블룸앳홈 식기 100종 1천222원 ▲폴햄 의류·잡화 2천222원 ▲맥퀸 메이크업 모음전 4천222원 ▲ XBOX Live 골드 3개월 이용권+배틀그라운드 5만2천222원 ▲마이크로소프트 뉴 서피스 프로 코어i5+타입커버 세트 99만9천원 등이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일까지 '22데이 실전연습'을 진행 중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한 시간마다 한정 수량의 특가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익스플로리' 론칭 15주년 이벤트

스토케코리아가 프리미엄 유모차 '익스플로리'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2월 한 달 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익스플로리 블랙 섀시와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블랙 섀시, 트레일즈 오프로드 휠,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를 10% 할인 판매한다. 기저귀가방이나 컵홀더 등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7일부터 5일 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서는 익스플로리 실버 섀시를 30%, 트레일즈 데일리 휠을 20% 할인 판매한다. 직영점에서는 익스플로리 블랙 섀시와 트레일즈 노르딕 블루가 10%, 트레일즈 오프로드 휠이 5% 저렴하다.

그 외 스토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 채널에서 하이체어 트립트랩, 아기띠 마이캐리어, 아이가구 홈 컬렉션에 대한 할인이나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매장에서 1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토케 고급 우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단신]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한정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