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들과딸, ‘아들과딸북클럽렌탈’ 6차 홈쇼핑 확정


30일 밤 CJ오쇼핑 통해 서적 관련 패키지 상품 방송 예정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주식회사 아들과딸이 CJ오쇼핑을 통한 아들과딸북클럽렌탈 상품의 6차 홈쇼핑을 30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한다고 밝혔다.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은 70여개의 출판사 연합 플랫폼을 최초로 구축해 다양한 출판사 책을 1년에 365권, 3년동안 총 1천95권의 실물도서를 비롯해, 6만7천여개의 디지털 콘텐츠가 내장된 삼성 갤럭시탭4 10.1” 'Advanced 아들과딸북클럽탭', 친환경 북트리 책장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지난 5차 홈쇼핑 방송에서는 명작동화와 주식회사 아들과딸의 AR기술이 접목된 ar공룡카드 사은품을 증정한 바 있으며, 이번 6차 홈쇼핑 방송에서는 영어도서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주)아들과딸은 산하 도서출판 아들과딸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스마트 첫그림책, 스마트 인성동화·성장동화·세밀화자연동화·놀이동화·발달동화·자연관찰 등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또한 자녀를 위한 세계창작동화와 뉴위인전기·뉴전래동화, 입체북 등도 선보이고 있다.

아들과딸 관계자는 "경기도 VR∙AR 창조오디션 최종 지원대상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기술성을 인정받은 AR제품인 공룡AR카드, 공룡팝업북, 명문대입문철학만화 등 기능성 도서를 꾸준히 출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최근 tvN을 통해 방영중인 드라마 '마더'의 주인공인 배우 이보영을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의 전속모델로 계약하고 CF촬영을 마쳤다. 오는 2월부터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 여유만만, 뮤징뱅크, 살림하는 남자들, MBC 아침드라마 역류, 뉴스데스크, SBS영재발굴단, 생방송 투데이, 백종원의 골목식당, EBS 생방송 보니하니, 딩동댕 유치원 등의 광고 편성을 받고 ON-AIR 예정이다.

이 밖에 KB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추진 중이며, 헤이스팅스 자산운용, 아이온자산운용, NH투자증권으로부터 투자유치를 받았다. 아들과딸북클럽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들과딸북클럽렌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들과딸, ‘아들과딸북클럽렌탈’ 6차 홈쇼핑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