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아, 31일 싱글 '내가 돌아' 발매…힙합 도전


2월 중 미니앨범 발매, 2018년 '열일' 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보아가 힙합에 도전한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아는 오는 31일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를, 2월 중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2018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담았다.

보아는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키워드#보아'를 통해 이번 컴백의 전 과정을 공개, 음악과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

보아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가수다. 지난 16일 SM '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맨 인 더 미러(Man in the Mirror)' 싱글 발매 30주년 기념 라이브 퍼포먼스 'Man in the Mirror(LIVE)'를 공개했다. 이 곡은 원작자인 사이다 가렛(Siedah Garrett)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롤링스톤즈, 빌보드, 그래미 등 미국 유명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한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오늘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새롭게 개국하는 오락 전문채널 XtvN에서 28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1시 TV 본편이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아, 31일 싱글 '내가 돌아' 발매…힙합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