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논, 하이엔드 DSLR 구매자 대상 사은품 행사


카메라 백팩 또는 배터리·메모리카드 증정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새해를 맞아 자사 하이엔드 DSLR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지원사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4일까지 약 두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내 캐논 EOS 5D Mark Ⅳ, EOS 6D Mark Ⅱ, EOS 80D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고 24만원 상당의 '카메라 백팩' 또는 '배터리, 메모리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다. 사은품 옵션에는 야외 촬영이나 출사시 유용한 카메라 백팩도 구성됐다.

행사 품목은 캐논의 DSLR 카메라 3종이며 사은품은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고성능 풀프레임 DSLR인 'EOS 5D Mark Ⅳ' 구매 시에는 약 24만원 상당의 카메라 백팩 '로우프로 프로택틱' 또는 약 18만원 상당의 '배터리·CF 64GB 메모리카드'를 증정한다.

약 685g의 세계 최경량 풀프레임 DSLR인 'EOS 6D'의 후속 모델 'EOS 6D Mark Ⅱ' 구매 시에는 약 14만원 상당의 '로우프로 포토 클래식 백팩' 또는 약 15만원 상당의 '배터리·SDXC 128GB 메모리카드'가 제공된다.

APS-C 타입의 중급기 'EOS 80D'도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됐다. 사은품으로는 약 9만9천원 상당의 매틴 클래버 백팩 또는 약 10만원 상당의 '배터리·SD 64GB 메모리카드'가 제공된다.

프로젝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3월 14일까지 프로모션 품목 구매 후, 3월 20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된다. 행사 제품 및 사은품 소진 시 프로모션이 조기종료될 수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 하이엔드 DSLR 구매자 대상 사은품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