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다영-황택의 댄스 타임 올해도 '반짝 반짝'


신진식 감독 당황 관중들 폭소…듀크·이정철 감독 댄스도 눈길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지난 시즌 V리그 올스타전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던 선수는 이다영(현대건설)과 황택의(KB손해보험)였다. 두 선수는 당시 올스타전이 열렸던 현대캐피탈의 홈 구장 천안 유관순체육관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코트 안에서 선보인 커플 댄스 때문이다. 두 선수는 21일 KB손해보험의 안방인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2017-18시즌 도드람 V리그 올스타전에서 다시 한 번 커플 댄스를 췄다. 체육관을 가득 메운 관중들은 이다영과 황택의의 댄스에 박수를 쳤고 환호성을 보냈다.

V리그에 '댄스퀸' 부문 시상이 있다면 첫 손가락에 꼽힐 수 있는 이다영은 이번 올스타전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춤 실력을 보였다. 이다영은 올스타전에서 벤치에 있는 사령탑과도 리듬을 맞췄다.

소속팀과 이번 올스타전에서 이다영이 속한 V스타 사령탑인 이도희 감독과 신진식(삼성화재·V스타 남자부) 감독을 코트 안으로 불러들였다. 이 감독과 신 감독은 이다영과 함께 잠깐이지만 춤을 췄고 관중들은 폭소와 함성으로 화답했다.

이다영은 쌍둥이 배구선수로 유명한 이재영(흥국생명·V스타)과도 댄스 타임을 가졌다. 두 선수가 같은 유니폼을 입고 같은쪽 코트에 나선 것은 국가대표팀을 제외하고는 프로 입단 전인 선명여고 시절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쌍둥이 자매는 신 감독과도 다시 한 번 댄스 타임을 가졌다. 신 감독은 어쩔줄 몰라하면서도 후배 선수들의 요구를 뿌리치지 않았다.

이다영에 앞서 화려한 댄스로 코트 안팎 분위기를 띄운 주인공은 따로 있다. 이나연(GS칼텍스·K스타)은 여자부 올스타 경기 1세트 초반 서브에이스를 성공한 뒤 현란한 몸짓을 보였다.

그는 케이블 TV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돼 많은 인기를 얻은 'Pick Me' 노래에 맞춰 화려한 동작을 보여 큰 박수와 함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나연과 같은 소속팀(GS칼텍스)에서 뛰고 있는 듀크도 깜짝 댄스에 함께했다. 그는 여자부 2세트 도중 세리머니를 하던 과정에서 이정철 감독(IBK기업은행·K스타)의 손을 맞잡았다. 듀크와 이 감독은 음악에 맞춰 지루박 댄스를 선보였다.

이 감독과 듀크는 현란한 스탭을 자랑했다. 체육관 안은 다시 한 번 웃음바다가 됐다. 열정적인 플레이만큼이나 진지하고 열심히 댄스 세리머니를 선보인 선수와 코칭스태프 덕분에 치열한 승부를 잠시 내려뒀다. 올스타 선수와 코칭스태프 그리고 관중 모두 마음껏 웃으며 박수와 환호성을 보낸 순간이 됐다.

조이뉴스24 의정부체육관=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다영-황택의 댄스 타임 올해도 '반짝 반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