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메이트' 김숙, 6성급 게스트하우스로 리뉴얼


두 번째 홈셰어링 공개, 만반의 준비로 손님 맞아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김숙이 새로운 홈셰어링을 공개한다.

20일 방송되는 올리브 '서울메이트'에서는 두 번째 외국인 메이트를 맞는 김숙의 모습이 그려진다. 첫 게스트 하우스 운영 당시 부족했던 부분들을 보완하기 위해 또 다시 각종 공구들을 꺼내 들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방송에서 게스트들에게 텅 빈 방을 제공,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던 김숙은 작정한 듯 하우스 전면 리뉴얼에 나선다. 전동 드릴은 물론 공구 벨트까지 장착한 채 나타나 못질부터 커튼 달기까지 순식간에 완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치약 칫솔 세트, 샤워 가운, 크기 별로 준비한 수건을 정리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꼼꼼함을 뽐낸다. 만반의 준비가 끝나고 등장한 두 명의 게스트가 김숙을 멘붕에 빠뜨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장서희는 네덜란드 대가족 게스트와 함께 속초 여행을 떠난다. 가족들의 한국 여행 위시리스트였던 속초를 찾아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주려는 것.

지난 주 장서희가 선물한 단체 티셔츠를 입은 가족들은 탁 트인 바다와 모래사장을 즐기며 감탄을 쏟아낸다. 이어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한 식당에서는 살아있는 문어와 전복 등 생소한 식재료를 맛볼 예정이다.

김준호의 유쾌한 홈셰어 라이프도 이어진다. 핀란드 메이트 3인방 리카, 마리아, 레일라와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난타 공연장으로 향한 김준호는 공연 도중 리카와 일일 신랑, 신부가 되어 무대 위에 깜짝 출연하며 유쾌한 케미를 발산한다.

'서울메이트'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메이트' 김숙, 6성급 게스트하우스로 리뉴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