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언터처블' 고준희 "불쌍한 자경 떠나보내기 슬퍼"


"김성균 도움으로 든든하게 연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언터처블'의 고준희가 드라마의 종영을 맞아 소감을 알렸다.

20일 마지막회 방송을 앞둔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의 배우 고준희는 종영 소감과 함께 마지막 촬영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극 중 고준희는 전직 대통령 구용찬(최종원 분)의 딸이자, 북천시의 군왕 장범호(박근형 분)의 첫째 며느리, 장씨 일가의 장남 장기서(김성균 분)의 부인이자 둘째 장준서(진구 분)를 결혼 전 짝사랑했던 인물 구자경 역으로 활약을 펼쳤다.

주체적인 삶을 살지 못했던 인물 구자경은 긴 사연만큼이나 자신을 억누르며 절제된 삶을 살아야 했다. 비범한 두뇌를 지녔지만 그의 아버지조차 그를 지지해주지 않았다. 자경은 항상 화려하고 웅장하지만 텅 빈 거실 한복판에서 호두를 까는 행위로 자신의 분노와 감정을 조절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15화에서는 자경이 준서의 부인이었던 윤정혜(경수진 분)를 죽인 인물이 아닌, 그를 살리려 했던 인물이었다는 반전 스토리가 밝혀지기도 했다.

고준희는 "'언터처블'이라는 작품을 하기까지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었는데 그만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아버지 역의 최종원 선생님을 비롯해, 박근형 선생님, 진구 오빠, 은지까지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저에게도 공부가 많이 됐던 작품이다. 특히 남편 역의 김성균이 많이 도와줘서 든든했다"고 전했다.

이어 "저에게 있어 구자경이란 캐릭터는 불쌍한 인물이었다"며 "주변에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고, 주체성 없이 타의에 의해서 하는 모든 것들이 불쌍했고, 아버지조차 믿을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이 가엾을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이어 "마지막까지 불쌍한 자경을 떠나 보내려니 너무 슬프다"며 "너무 좋은 작품이었고,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모두에게 너무 감사드린다. 좋은 기회가 주어져 행운이었다"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언터처블' 후속으로는 오는 2월2일 김남주, 지진희 주연 '미스티'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터처블' 고준희 "불쌍한 자경 떠나보내기 슬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