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 TV 광고


'시루 필터'로 거른 물 강조해 깨끗함과 맛 어필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코웨이가 '물 맛의 차이는 필터가 만듭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TV광고는 정수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필터이고, 필터의 차이가 물맛의 차이를 만든다는 점에 집중했다. 코웨이만의 필터 기술이 적용된 시루(CIROO)필터로 거른 물이 더욱 깨끗하고 맛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시루 필터는 바닥에 미세 구멍이 뚫려있어 물 빠짐이 좋은 한국 전통 옹기 시루가 모티브다.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더 촘촘하게 감았으며, 코코넛 야자계 활성탄을 주원료로 하는 C9 카본블록 필터를 더했다.

코웨이는 브랜드 공식 엔도저(Endoser, 광고 핵심메시지 전달자)인 배우 공유와 이번 광고도 함께 했다. 공유는 깨끗함을 상징하는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물 한잔을 기분 좋게 마시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코웨이 시루 필터로 거른 물이 깨끗하고, 맛있는 물이라는 것을 비유적으로 표현했다고 코웨이 관계자는 설명했다.

광고는 1월 중순 이후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정수기의 본질적인 역할은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는 것이기에 오염물질을 걸러주는 필터 기술력이 가장 중요하며 제품 구매 시 필터를 먼저 살펴봐야 한다'는 시장 리더십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 TV 광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