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멘스, 신제품 식기세척기 3종 옥션 할인 판매


21일까지…행사기간 구매 시 사은품으로 에어프라이어 증정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독일 가전 브랜드 지멘스의 공식판매원인 ㈜화인어프라이언스(대표 이상희)가 지멘스 식기세척기 신제품 3종의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옥션과 단독으로 기획하여 진행되며 신제품 식기세척기 3종을 모델별 최대 25~30%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는 21일까지이며 행사기간 내 구매 시 에어프라이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신제품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는 실버 이녹스 'SN236I00ME' 1종과 화이트 'SN236W00ME', 'SN236W03ME' 2종이다.

실버 이녹스 'SN236I00ME'는 프리미엄 자동 문 열림 기능을 탑재하여, 작동을 마친 후 에코 드라잉(자동 문열림) 기능을 통해 수증기를 날려 세척한 그릇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세척기 내부가 완전히 밀폐된 상태에서 수분을 응축시켜 건조해주는 열교환 건조 방식을 채택해 온도 변화에 민감한 유리 그릇이나 사기 그릇을 손상 없이 건조하고 살균 소독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실버 이녹스 제품은 아쿠아 센서를 통해 물의 오염도를 모니터링하여 세척수의 온도와 양, 세척 시간 등을 완벽하게 제어하는 자동 수량 조절 시스템과 3단계 필터 자동 세척 시스템이 있다. 또한 총 6가지 세척 프로그램 (인텐시브70℃, 이코노미50℃, 자동45~60℃, 글래스40℃, 1시간 65℃, 예비 세척)이 있어 간단한 조작으로 식기 세척이 가능하다.

화이트 'SN236W00ME' 와 'SN236W03ME'는 3단계 필터 자동 세척 시스템을 탑재해 세척기 작동 중에도 필터를 세척하여 오염된 물을 여과, 다시 재사용 할 수 있도록 해 물의 소비를 줄였다. 기존 세척기에서 식기의 열전도율이 낮아 건조가 쉽지 않았던 플라스틱과 같은 재질의 식기 건조를 위해 엑스트라 드라이(추가 건조) 기능을 탑재했다. 또 'SN236W00ME' 제품의 경우 43dB의 저소음으로 작동할 수 있는 Silence 50℃ 기능도 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지멘스 신제품 식기세척기 3종은 식기 건조 효율 등급 A등급, 유럽 기준 에너지 효율 등급 A++등급을 받아 적은 물과 에너지 사용으로도 뛰어난 식기 세척력을 보여준다. 더불어 3단 서랍형 바스켓으로 부피가 큰 와인 잔을 포함한 다양한 그릇과 컵을 쉽게 적재할 수 있는 등 기존 식기세척기 보다 더 넓은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세척기 내부와 급배수 밸브의 누수를 감지하고 완벽하게 급수를 차단하는 아쿠아 스톱(누수 방지 시스템) 및 유리 보호 시스템, 표면 지문 방지 코팅 등 실 사용자의 식기세척기 사용 고민을 섬세하게 고려한 프로그램들이 함께 탑재됐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멘스, 신제품 식기세척기 3종 옥션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