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쿠홈시스, '이휘재 쌍둥이 매트리스' 롯데홈쇼핑서 판매


이탈리아 침대 브랜드 '팔로모' 블루텍스 매트릭스, 프레임 판매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쿠쿠홈시스는 이휘재 쌍둥이 매트리스로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 '팔로모(Manifattura FALOMO)' 블루텍스 매트리스 침대를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9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지난해 하반기 매트리스 판매 방송 실적이 100%를 초과한 것을 기념해 기획된 방송이다. 이번 앵콜 방송에서는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인 팔로모의 블루텍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판매한다.

매트리스의 사이즈는 K(킹), Q(퀸), SS(슈퍼싱글) 3종이며 프레임은 매립형과 통판형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판매되는 블루텍스 매트리스는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 온도제어 기술을 통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프레임의 가죽은 견고성 실험에서 마모도 검사 8만회 이상을 달성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블루텍스의 원료인 메모리 플렉스 블루는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려는 성질이 있어, 쾌적한 수면 환경에 도움이 된다"며 "콩의 오일을 이용해 생산한 친환경적인 소재라 더욱 안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쿠홈시스, '이휘재 쌍둥이 매트리스' 롯데홈쇼핑서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