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판도라TV 2017 겨울방학 상상캠프' 성황리에 마무리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2017년 9월 진행된 ‘IoT 상상캠프’를 시작으로 코딩 교육사업에 뛰어든 동영상 플랫폼 사업자 판도라tv는 2017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아이엠스쿨과 함께 주최한 ‘2017 겨울방학 상상캠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6일부터 14일까지 열린 이번 캠프에서는 코딩교육 커리큘럼과 콘텐츠를 개발하는 (주)놀랩과 함께 했다. 알림장 서비스 업체인 아이엠스쿨과도 공동 기획·진행했다.

아이엠스쿨의 학부모 니즈를 파악하여 준비한 이번 캠프는 사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의 수준에 따라 초급·중급·고급·최고급 과정으로 나눠 진행했다.

박태준 판도라TV 교육사업부 대표는 “레벨테스트 결과 아이들의 코딩교육 수준이 전년보다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창의력과 스스로 생각하는 방법을 키워주고 싶다”고 말했다.

캠프 마지막날 진행된 수료식에서는 아이엠스쿨 창업주인 정인모 대표가 “코딩은 앞으로 아이들이 사용할 수많은 컴퓨터 기기를 이해하고, 그것과 대화하는데 필수적으로 알아야할 부분"이라며 "아이엠스쿨 또한 판도라tv, 놀랩과 함께 양질의 코딩교육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딩교육 비즈니스에 출사표를 던진 판도라tv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니즈 파악을 통해 맞춤형 코딩교육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판도라tv 측은 "겨울방학 캠프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2월 봄방학 캠프를 열고, 학기 중 장기 코딩교육반도 3월 중 개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판도라TV 2017 겨울방학 상상캠프' 성황리에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