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락앤락, 보틀형 디자인 텀블러 2종 출시


지난달 메탈 범퍼보틀 텀블러에 이은 신제품 출시 '러쉬'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락앤락이 보틀형 디자인의 텀블러 시리즈를 추가 출시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지난달 메탈 범퍼보틀 텀블러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웨이브 보틀 텀블러' 2종과 '실린더 보틀 텀블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올 겨울 락앤락의 주력 텀블러 시리즈에 적용된 '드라이빙 & 오피스(Driving & Office)' 콘셉트 제품이다. 자동차의 외관 및 부품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과 국내 텀블러 시장에선 아직 대중화하지 않은 보틀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보틀형 텀블러는 기존 머그형 텀블러에 비해 손으로 쥐었을 때 보다 안정감이 있고 뚜껑에 3중 레이어 단열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 보냉력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뚜껑은 고리를 걸어 닫는 후크(Hook)형으로 밀폐력이 뛰어나고, 마개 버튼만 밀어 올리면 '딸깍'하는 소리와 함께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음용이 가능하다.

'웨이브 보틀 텀블러'는 이미 지난해 출시돼 남성용 텀블러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웨이브 텀블러'를 보틀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기존의 웨이브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되, 보다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느낌을 살렸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린더 보틀 텀블러'는 메탈 바디에 블랙 색상의 실리콘 홀더가 감싸져 자동차의 엔진 실린더를 연상케 한다. 실리콘 홀더는 디자인 포인트이기도 하지만, 쥐었을 시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기능도 갖췄다.

두 신제품 모두 야외에서는 물론 흔들림이 많은 차량 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으다.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 이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상무는 "아직 국내에는 머그형 텀블러가 대세이지만, 개성 넘치는 텀블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강해 2018년에는 실용성과 세련미를 갖춘 보틀형 텀블러가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락앤락, 보틀형 디자인 텀블러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