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세븐일레븐,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세븐일레븐,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출시

세븐일레븐이 겨울 시즌 눈꽃치즈를 활용한 이색 먹거리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상품은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 '눈꽃치즈 불닭삼각김밥' 등이며 오는 16일에는 '눈꽃치즈 김치볶음밥', '눈꽃치즈 갈비삼각김밥', '눈꽃치즈 소시지 핫도그' 등 3종이 추가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이 활용한 눈꽃치즈는 약 0.2mm의 얇은 입자의 하얀 치즈로 겨울에 소복이 쌓인 눈을 연상시키는 상품이다. 또 일반 치즈보다 더 잘 녹아 음식의 풍미를 높여준다.

세븐일레븐은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일부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PB옹달샘물 500ml 등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살바토레 쿠오모, '나폴리 피자' 유네스코 등재 축하 기념 프로모션 실시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바토레 쿠오모가 나폴리 피자 제조기술이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에 등재된 것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나폴리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나폴리 피자 제조기술의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는 지난해 12월 제주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12차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보호협약 정부간위원회에서 이뤄졌다.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는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협회(AVPN)에서 발급하는 베라피자(VERA PIZZA) 인증을 국내 최초 및 세계에서 300번째로 획득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앞세워 'KBL 올스타전' 후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13, 14일 이틀간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18시즌 KBL 올스타전을 후원하고 '게토레이 3점슛 콘테스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4일에는 KBL 올스타전 활성화와 게토레이 브랜드 이슈화를 위해 60석의 특별석을 만들어 해당 좌석을 선택한 농구팬에서 게토레이, 수건, 물통 등 선물 패키지를 증정하는 '게토레이존'을 진행한다. 열띤 응원을 한 농구팬을 위한 이벤트인 '응원 타임'과 팀 별 첫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추는 '첫 골을 잡아라'에서도 각각 50명, 10명을 선정해 게토레이 선물 패키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루이비통, 신세계百 본점서 2018 S/S컬렉션 선공개

루이비통은 오는 19일 공식 론칭에 앞서 2018 봄·여름(S/S) 남성 컬렉션을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6층 남성 매장에서 선공개한다. 한국·프랑스·미국·일본·중국·홍콩·싱가포르 총 7개국 대표 매장 1곳에서만 공개되는 것으로, 국내에서는 지난해 12월 7일 공식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남성 전용 매장이 선정됐다.

이번 컬렉션은 '아일랜드 호핑(island-hopping)'을 테마로 전세계 다양한 섬에서 받은 영감을 녹여냈다. 지난해 6월 파리 쇼에서 첫 공개된 모노그램 리플렉트 키폴 등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가죽 제품, 슈즈 및 의류 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유한킴벌리, 생리 정보 총망라한 '우·생·중' 오픈

유한킴벌리가 국내 최초로 생리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모은 생리 전문 백과사전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이하 우생중)' 블로그를 오픈했다. 이번 블로그는 생리와 생리통, 생리불순 등 여성 건강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생리에 대해 보다 당당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문화를 이끄는데 기여하고자 만들어졌다.

산부인과 전문의, 한의학 박사 등 12명의 의료진, 감수 전문가, 에디터 등 24명의 전문가가 필진으로 활동한다. 전문가들이 직접 쓰는 칼럼을 통해 생리통의 원인과 대처방법, 생리 전 증후군(PMS)의 정의와 증상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익명 Q&A 페이지를 통해 궁금사항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도 얻을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로그 접속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고 화이트/좋은느낌 페이스북 또는 우생중 블로그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스파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천명에게는 우생중 오프라인 백과사전을 전달할 예정이다.

◆끌레드벨, '금실 콜라겐V 쿠션' 출시

끌레드벨(Cledbel)은 오는 12일 NS홈쇼핑에서 금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금실 콜라겐V 쿠션'을 출시한다. 출시 후 350만개 이상 팔리며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번 제품은 커버력에만 치중했던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리프팅 쿠션이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커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실제 임상실험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입가(입꼬리) 등에 리프팅 효과가 나타났으며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세븐일레븐,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