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KGC인삼공사, '화애락' 리뉴얼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KGC인삼공사, '화애락' 리뉴얼 출시

KGC인삼공사가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을 리뉴얼 출시한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을 여성 전문브랜드로 운영한다는 방침 아래 '빛나는 나를 완성시키다'라는 의미를 지닌 새로운 브랜드 BI를 '화애락' 전 제품에 적용했다. 또 일부 제품에 부원료를 강화해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애락'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뉴요커 에코백 브랜드 '바쿠(BAGGU)'와 콜라보한 '화애락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맥도날드 '콘 스프', 인기 고공 행진

맥도날드가 지난해 12월 30일 출시한 '콘스프'가 겨울철 인기 메뉴로 급부상하며 출시 일주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맥도날드 콘 스프는 오는 2월 25일가지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컵음료처럼 스푼없이 한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겨울철 대표 음식인 옥수수를 사용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맥도날드 콘 스프는 단품 1천500원에 판매되며 아침 맥모닝 세트에서 500원을 추가하면 사이드 메뉴로 교환 가능하다.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월드커리 3종 첫 선

대상 청정원이 전문점에서 맛보던 세계 각국의 커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카레여왕 월드커리 3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카레여왕 월드커리'는 인도식 마크니커리, 인도식 코르마커리, 타이식 그린커리 3종으로 구성된다. 페이스트(액상) 타입으로 음식에 잘 녹아 재료에 맛과 향이 잘 베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고 번거로운 코코넛크림, 유크림 등의 재료가 포함돼 있다. 가격은 각 100g 용량에 4천250원이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마몽드가 '무궁화 보습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무궁화 보습 라인은 마몽두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으로, 한 번 사용하면 다섯 통 이상 꾸준히 재구매하게 된다는 의미로 '5통 크림'이라는 애창을 얻었다.

이번 제품은 무궁화에서 찾은 보습인자를 2배 강화하고 독자 개발한 고함량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보습력을 높였다. 부드러운 텍스처를 적용해 발림성도 좋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며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소프너·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에멀젼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올리비아하슬러, 강소라와 함께 '럭키 이벤트' 진행

올리비아하슬러가 9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2018 럭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1명) ▲바디 필로우 (20명) ▲요가 매트(50명) ▲미에로화이바 1박스(100명)를 받을 수 있다. 매장별로 각 100명씩 증정하는 전속모델 배우 강소라의 친필 사인지를 받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 발표는 2월 6일이다.

◆'다이소 X 배달의민족' 신년 제휴 프로모션

다이소가 새해를 맞아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4일까지 서울지역 다이소 매장(마트·복합몰 입점 매장 제외)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총 1만원의 배달의민족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의 쿠폰 번호를 배달의민족 앱에 입력하면 ▲배민라이더스 첫 주문 시 7천원 할인 ▲배달의민족 또는 배민라이더스 주문 시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21일까지 다이소 공식 페이스북에서 '복댕이 X 배달이 순간 캡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복댕이'와 '배달이'가 함께 있는 순간을 캡쳐해 댓글로 작성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46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다이소 신년 키트, 다이소 포인트 1만점, 스타벅스 쿠폰 등이 증정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KGC인삼공사, '화애락' 리뉴얼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