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IS, 포켓닥터 다운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선착순 100명에 영화예매권 등 제공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국내 유일 병원, 약국, 동물병원 통합 검색 앱 '포켓닥터'가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해 5월말 출시된 KT IS의 포켓닥터는 국내 최대 DB와 상세한 맞춤검색 기능을 갖췄다. 출시 3일 만에 10만, 두달 만에 5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6개월 만에 100만을 넘어섰다.

포켓닥터는 출시 이후 이용자 편의 향상을 위해 다양한 신규 서비스 도입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왔다. 작년 11월에는 대규모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UI, UX를 도입했으며 전문의들로 구성된 포닥 주치의와의 '일대일 상담서비스'도 오픈 한 바 있다. 이달 하순에는 병원 예약 접수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포켓닥터는 '2017 한국품질만족도 병원건강정보앱부문 1위' '2017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김호성 KT IS 플랫폼사업본부장은 "상세한 맞춤 검색기능과 정확한 DB가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며, "AI 기술 등 KT그룹의 역량을 동원하여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IS는 이번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켓닥터를 실행하고 '축하댓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쇼 등이 제공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외식상품권, 피자, 치킨, 커피 기프티쇼 등 풍성한 감사선물을 받을 수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IS, 포켓닥터 다운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