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UBG]KSV_노타이틀, 'APL 파일럿 시즌' S1 우승


1천580점으로 1위…'LSSi' '아레나' '오스카 드래곤즈'와 함께 S2 진출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KSV_노타이틀(이하 노타이틀)'이 '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1 정상에 올랐다.

'노타이틀'은 서울 홍대 오픈 스튜디오에서 열린 '몬스터 에너지 아프리카TV PUBG 리그 파일럿 시즌(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1 본선에서 1천580점으로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벤츠' '윤루트' '섹시피그' '에스더'로 팀을 구성한 '노타이틀'은 다수의 차량과 지형을 이용한 영리한 전략으로 다른 팀을 압도했다.

1일차에서는 '아레나(Arena)' '오스카 드래곤즈(Oskar Dragonz)' '아미자드(Armyzard)'에 밀려 4위에 머물렀지만 2, 3일차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연속 1위를 기록, 경쟁자들을 일찌감치 따돌렸다.

마지막 4일차에서 유일하게 역전 가능성이 있었던 '아레나'가 최하위에 머물면서 '노타이틀'을 막을 팀은 사라졌다. '노타이틀'은 4일차 경기에서도 3위로 310점을 확보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노타이틀'에 이어 'LSSi' '아레나' '오스카 드래곤즈'가 스플릿2 자동 진출권을 확보, 오는 2018년 1월1일 열리는 본선에 직행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PUBG]KSV_노타이틀, 'APL 파일럿 시즌' S1 우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