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로토익학원 파고다 탑토익쌤, 토익고득점 팁 제안


방학 맞아 토익 준비생들을 위한 득점 노하우 제시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종로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인기강의 탑토익의 강사들이 토익 고득점을 받는 방법을 제시해 눈길을 끈다.

토익 공부는 그냥 많이 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는 탑토익에서 인기강사 연경쌤과 쌜리쌤이 토익공부를 효율적으로 하는 팁을 제시한다.

◇ 연경쌤이 전수하는 RC 고득점 팁

우선, 각 챕터별 문제가 어떤 형태로 출제되는지 유형을 정확하게 암기하고 그에 필요한 내용 위주로 공부해야 실전에서 문제를 빠르게 풀어낼 수 있다.

둘째, 어휘 암기는 RC 점수향상의 키 포인트!! 특히, 덩어리로 함께 쓰이는 어휘들은 무조건 같이 외워야 스피드와 정확성을 함께 키울 수 있다.

셋째, 독해는 시간과의 싸움! 공부할 때 항상 시간을 재고 문제를 푸는 것이 중요하며 문제유형이나 지문의 유형은 기본적으로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 쌜리쌤이 전수하는 LC 고득점 팁

첫째, 파트별 전략을 정확하게 알고 LC에서 좋아하는 빈출 어휘들을 암기해야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

둘째, 문제를 푼 후 오답이 왜 오답인지 꼭 분석을 하고 넘어가야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다. 들리지 않는 부분은 꼭 쉐도잉(듣고 따라 말하기)을 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셋째, PART 1,2는 정답을 찾으려 하기보다는 오답소거법으로 정답률을 높인다. PART 3,4는 문제를 들으면서 동시에 답을 맞춰야 한다. 문제가 나오기 전에 빠르게 문제를 읽어내고 빈출 동의어 암기를 통해 정답으로 신속하게 연결시켜야 한다.

초보자들부터 중급자들까지 짧은 시간을 투자하여 반드시 원하는 점수를 받게 만드는 탑토익 수업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검색창에 ‘종로 탑토익’을 검색하거나 유투브에서 샘플강의를 볼 수 있다.

1월에 토익공부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방학대비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로토익학원 파고다 탑토익쌤, 토익고득점 팁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