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수시스템, '2017 Cloud SaaS 연말정산 세미나' 개최


Cloud SaaS 연말정산 시스템 업데이트 기능 등 소개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이수그룹 IT계열사 이수시스템이 지난 11일 서울 상암동 DMC 타워에서 '2017 귀속 Cloud SaaS(Software as a Service) 연말정산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이수시스템 고객사와 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매년 개최한 행사로, 올해 13년째를 맞았다.

이수시스템은 세미나에서는 모든 절차가 시스템화돼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Cloud SaaS 연말정산 시스템'의 사용법과 업데이트 기능 등을 소개했다.

이수시스템에 따르면, Cloud SaaS 연말정산 시스템은 연말정산 담당자가 임직원 등록과 마감 현황을 모니터링하며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PDF 기능' 등을 제공해 업무처리 시간을 단축한다.

특히 대기업 및 급여 아웃소싱 회사의 경우, 이수시스템이 자체 개발한 자동 오류검증 엔진을 통해 사전에 등록한 오류를 검증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시스템은 구축형이 아닌 임대형으로 운영비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중앙일보, JTBC 등이 포함된 중앙미디어네트워크, GS홈쇼핑, NH투자증권, 우리카드, JYP엔터테인먼트, 한화손해보험, 카카오뱅크 등 주요 기업이 이수시스템의 Cloud SaaS 연말정산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조영구 이수시스템 SaaS서비스팀장은 "Cloud SaaS 연말정산 시스템은 연말뿐 아니라 연중 퇴직자에 대한 근로소득정산까지 제공해 개정 세법에 신경 써야 할 실무자들의 업무 부담을 줄여준다"고 설명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수시스템, '2017 Cloud SaaS 연말정산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