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닉스테크-한국코퍼레이션, 보안 강화 MOU


보안 컨설팅·솔루션 제공…동남아 시장 공략 협력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닉스테크가 한국코퍼레이션과 '기업 보안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발표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공공기관과 글로벌 기업 등 약 150개 파트너사의 콜센터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 1천500억원을 기록한 중견기업이다. 위·수탁사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고 있어서, 고객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고심해 왔다.

닉스테크는 엔드포인트 보안에 특화된 보안 전문기업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코퍼레이션에 보안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닉스테크는 콜 센터에 특화된 한국코퍼레이션의 내부 정보보안 관리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주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보안 서비스를 기획할 계획이다.

박동훈 닉스테크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서로의 노하우와 강점을 바탕으로 긴밀히 협력한다면, 콜센터에 특화되고 보다 뛰어난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주요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현겸 한국코퍼레이션 대표는 "보안이 없는 기술이나 서비스는 의미가 없다"며 "고객의 데이터 보안 강화는 물론 음성정보에 대한 보안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한국코퍼레이션 고객사들을 위해 랜섬웨어 공격 등을 방지 할 수 있는 컨설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 기업은 동남아 시장 공략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공유했으며 해외시장에서 새로운 먹거리를 찾기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닉스테크-한국코퍼레이션, 보안 강화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