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판매 시동거는 폭스바겐, '뉴 비기닝 프로젝트' 돌입


스타트업과 협업 등 지속가능 프로젝트 이어갈 예정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2018년부터 본격적인 판매 재개에 나서는 폭스바겐코리아가 '뉴 비기닝 프로젝트'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채비에 돌입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당신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뉴 비기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가수 자이언티가 직접 작사 작곡한 '뉴 데이(Nu Day)'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릴리즈를 시작으로, 스타트업 기업과의 협업 및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 참여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뉴 데이라는 곡은 자이언티 개인의 스토리를 풀어낸 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자이언티 외에도 복서, 사진작가, 요리사 등 새로운 출발에 선 5명의 뉴 비기너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보호소의 재정자립을 돕는 사회적 스타트업 기업 '클로렌즈'와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또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 투자, 육성하는 글로벌 하드웨어 엑셀러레이터인 N15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해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테크 스타트업들을 후원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내년 1월 14일까지 이어지는 일반인 참여 이벤트는 일상 속 작은 시작에서부터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작까지, 도전적인 성취를 위한 개인의 시작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2팀을 선발해 서호주에서의 '뉴 비기닝 트립' 기회가 주어진다.

폭스바겐코리아 관계자는 "일회성에 그치는 단순 후원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 필요한 사람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판매 시동거는 폭스바겐, '뉴 비기닝 프로젝트'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