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종텔레콤 '땡큐모바일팩스' 이용자 35만 돌파


1건 발송시 MMS 1통 차감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서종렬)은 스마트 모바일 팩스 앱 '땡큐모바일팩스'가 안드로이드에서만 제공하던 서비스 범위를 iOS까지 확대하면서 지난달 기준 35만명의 누적 이용자 수를 기록했다고 7일 발표했다.

땡큐모바일팩스는 한국 iOS 앱스토어에 등록된 최초의 모바일 무료팩스 앱이다.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단말기에 저장된 문서, 사진 등을 메시지 보내 듯 간단하게 팩스로 발송할 수 있다. iOS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

땡큐모바일팩스는 앱 설치 별도 비용 부담 없이 나만의 팩스번호를 무료로 부여 받을 수 있으며, 해당 번호로 수신된 팩스는 회원 이메일로 전달되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팩스 전송을 위해 '문자팩스(MMS팩스)'를 선택하면 팩스 1장 발송 시 1건의 문자메시지(MMS)가 차감된다.

세종텔레콤은 연말 시즌을 맞이해 보험 청구 및 연말정산 준비로 인한 일반 이용자 및 소상공인들의 사용률 증대를 기대 하며, 최고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스템 고도화와 서비스 안정화 작업에 몰두 중이다. 해당 앱은 지난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에도 다운로드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한 바 있다.

박효진 세종텔레콤 마케팅 담당 이사는 "최근 아이폰 8과 아이폰 X가 잇따라 출시됨에 따라 땡큐모바일팩스 iOS버전의 신규 회원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일반 사용자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세종텔레콤의 통신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개발하여 이용자 편의성 증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텔레콤은 지난 1일부터 연말연시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진행, 영화예매권, 치킨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땡큐모바일팩스 홈페이지와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종텔레콤 '땡큐모바일팩스' 이용자 35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