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N] '와인+스테이크 파티' 붓처리서울 청담점


웻·드라이 에이징 한우 즐길 수 있는 '고기편집숍'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트렌드세터들의 메카로 불리는 청담동은 갤러리아 백화점과 각종 해외 명품 매장이 즐비해 명품 쇼핑의 성지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속속들이 생겨나는 맛집과 볼거리들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피규어 박물관부터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파는 멀티 콘셉트 스토어, 스타일리시한 건물과 각종 갤러리, 편집숍이 이어지는 청담 거리는 최신 트랜드를 찾는 연인들에게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또 다양한 맛집은 데이트를 마무리하는 코스로 적절하다.

특히 청담동에 위치한 '붓처리서울'은 기존 청담점에 생긴 '붓처스컷'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연인들의 분위기를 무르익게 하기 좋은 요소를 갖춘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레스토랑이다.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붓처스컷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론칭한 '붓처리서울'은 40년간 육류에 집중해 온 삼원가든과 SG다인힐이 역량을 집중해 다양한 부위의 숙성육을 레스토랑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만든 새로운 개념의 '고기편집숍'이다. 한우만을 사용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의 품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붓처리서울'에선 프리미엄 라인의 메뉴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하고 체계적인 산지의 한우를 사용해 원육 특성에 맞게 웻 에이징과 드라이 에이징을 적절히 혼합한 과정을 거쳐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또 아르헨티나 전통 그릴 요리 방식으로 3층 구조의 입체그릴에서 조리한 '아사도르' 메뉴는 저온의 숯불에서 3단계의 온도로 고기의 굽는 정도를 조절해 풍부한 육즙과 숯불의 향이 살아있는 맛을 선사한다. '붓처리서울'의 프리미엄 메뉴는 와인과의 마리아주가 훌륭해 고품격 서비스와 함께 편안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화려한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천장은 블랙 포인트로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감각을 살렸다. 테이블은 옆자리와 거리를 두고 배치해 프라이빗한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매장 한 켠에는 육류 숙성고를 노출해 식자재 가공과정을 확인 할 수 있어 재료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부티끄붓처숍인 '미트콜렉션'에서는 사육단계부터 철저히 관리한 원육을 부위별로 골라 구매 가능하다. 특수부위 및 매장의 스테이크 메뉴도 포장 구매 가능하다. 스테이크 재료가 되는 한우는 국내 최대의 한우 브랜드 산지인 양평과 유기 한우 품질인증을 획득한 산청에서 공수한다.

품질 좋은 스테이크와 훌륭한 와인의 조합으로 '붓처리서울'은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와 각종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또 '그로서란트 방식' 트렌드에 발맞춘 '고기편집숍'은 기존과 차별화된 레스토랑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붓처리서울'은 내년 1월 31일까지 연말연시를 맞아 모임을 갖는 고객들을 위해 '모엣샹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디너 예약고객에게 스테이크와 페어링하기 좋은 '모엣샹동 골드에디션'을 1인당 한 잔 제공하고 '모엣샹동 골드에디션'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뮤즈 5종을 무료 제공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차별화된 재료와 콘셉트로 연인과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개발과 고객과의 피드백으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 '와인+스테이크 파티' 붓처리서울 청담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