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원F&B, 국내 새우만두 시장 본격 확대


'개성 왕새우 만두' 이어 새우만두 신제품 2종 출시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동원F&B가 만두 성수기인 겨울을 맞아 새우 통살을 넣은 '개성 왕새우 군만두'와 '개성 왕새우 물만두'를 출시하고 새우만두 시장 규모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개성 왕새우 군만두'는 탱글한 새우 통살과 만두피의 바삭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새우 함량이 10% 이상으로 풍부해 새우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개성 왕새우 군만두'는 국내 군만두 제품 가운데 만두피가 가장 얇다. 일반적인 만두피보다 20% 이상 얇아 군만두의 바삭한 식감을 최대한 살렸다.

'개성 왕새우 물만두'는 일반적인 물만두보다 크기가 2배 이상 큰 제품으로, 더욱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새우 통살과 쫄깃한 오징어 통살이 함께 들어 있어 깊은 해산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부추, 당근, 양파, 양배추 등 국내산 야채로 신선함도 더했다.

동원F&B는 지난해 9월 통새우를 넣은 고급 만두인 '개성 왕새우만두'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개성 왕새우 만두'는 출시와 동시에 지속적인 판매 호조를 보였으며 이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동원F&B의 냉동만두 부문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15.8% 성장하기도 했다.

동원F&B는 지난해에 이어 새우만두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새우만두를 국내 만두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신규 TV 광고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새우만두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시장 규모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며 "새우만두 시장이 내년 600억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점유율 60% 이상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원F&B, 국내 새우만두 시장 본격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