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OKKY, 국내 첫 개발자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개최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한국 최대 개발자 커뮤니티 OKKY(구 OKJSP)가 12월 18일 한국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OKKYCON: 2017 - 소통, 개발에 숨을 불어넣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개발자 컨퍼런스 중 처음으로 소프트웨어 기술이나 기술 동향이 아닌 개발자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주제로 하는 행사로, 각 분야의 개발 전문가들이 실무 경험, 업무 환경, 올바른 협업 방법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전문 글로벌 기업 Pivotal의 정윤진 Principal Technologist가 소프트웨어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협업 방법과 문화를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해, 컨설팅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김창준 애자일 컨설팅 대표가 근거 기반의 협업을 제시하며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 6개의 세션에서 △디자이너와 개발자의 협업을 위한 시스템 △실제 서비스 런칭 TFT의 애자일 프랙티스 경험 △협업도구별 커뮤니케이션 △생산성 지향의 커뮤니케이션과 문화 △근거 기반의 협업 등의 주제를 가지고 참석자들과 소통한다.

개발자 혹은 개발자와 협업하는 일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OKKYCON: 2017’ 웹페이지( http://okkycon.com ) 에서 할 수 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OKKY, 국내 첫 개발자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