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하나銀, 소상공인 전용 통신·금융 MOU


KEB하나은행 대출금리 추가 0.5%p 할인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와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소상공인 창업 및 사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소상공인 전용 통신-금융상품 제공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과 KEB하나은행의 'SKB전용사업자대출'을 동시에 이용하는 소상공인에게 통신요금 할인 및 대출금리 우대 등 혜택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 및 보안 서비스를 상품 결합에 따라 최대 61% 할인을 제공하고, KEB하나은행은 'SKB전용사업자대출'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에게 낮은 대출 금리와 함께 추가로 0.5%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의 'SKB전용사업자 대출'의 신청방법은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에 먼저 가입하고 가입확인서를 은행에 제출하면 된다.

양사는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토탈 뷰티 전시회인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interCHARM BEAUTY EXPO KOREA)'에 참가해 창업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매장 운영 시 필요한 통신상품에 대한 통신컨설팅과 함께 KEB하나은행의 금융컨설턴트가 금융컨설팅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SK브로드밴드 부스 방문 고객에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WiFi 알림판을 제공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에 부스 방문 인증 사진을 올리면 매장 성공 메시지를 써주는 캘리그라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 가입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B tv 스마트빅애드 지역광고 송출 기회와 누구미니(NUGU mini)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은 초고속인터넷(기가인터넷 포함)을 기본으로 IPTV, 유선전화(인터넷전화 포함), 기가 와이파이, CCTV, 전국대표번호 등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으며 상품 결합에 따라 최대 61%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과 KEB하나은행의 'SKB전용사업자대출'은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최진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KEB하나은행과 소상공인의 창업과 사업장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통신 및 금융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통신-금융 뿐 아니라 다양한 이종산업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소상공인을 위한 통신 솔루션 개발,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하나銀, 소상공인 전용 통신·금융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