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 출시


젊은층 겨냥해 워너원 멤버 11명 이미지 담은 제품 100만 개 한정 판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 멤버의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부드러운 맛과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숙한 유산균음료라는 제품 속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또 요하이워터의 광고 모델이자 최근 가요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워너원 멤버 11명 각자의 개성을 담은 이미지를 페트병 라벨 전체에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은 '요하이 브랜드로 처음 만나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 하나되길 원해? 워너원이 조아 하이! 요하이 너무 조아!'라는 콘셉트와 함께 500ml 용량의 페트병 제품으로 총 100만개 한정 판매된다.

이 제품은 워너원 11명 멤버 개개인의 상반신 이미지와 사인을 담은 총 12개로 다양화해 자신이 좋아하는 멤버의 제품을 골라 마실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라벨에 인쇄된 QR코드를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해당 멤버의 요하이워터 광고 영상도 즐길 수 있다. 유산균음료인 제품의 주요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LB-9 유산균 발효액이 들어있어요'라는 문구를 라벨에 넣은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은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해 주 타깃인 젊은층에 어필할 뿐만 아니라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근한 유산균음료로 다양한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