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오리온 '마이구미 복숭아'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오리온, '마이구미 복숭아' 출시

오리온이 지난 1991년 출시돼 26년 동안 사랑 받아온 마이구미의 신제품 '마이구미 복숭아'를 출시했다.

오리온은 최근 식음료업계에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주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며 맛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마이구미 복숭아를 선보였다.

마이구미 복숭아는 원물 기준 50%에 달하는 복숭아 과즙이 들어 있어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마이구미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에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앙증맞은 핑크빛 하트모양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로얄 살루트, '브리티시 럭셔리' 스토리 공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가 배우 한고은과 함께 '영국의 품격, 브리티시 럭셔리(British Luxury)' 스토리 영상을 선보인다.

'2017-18 한영 상호교류의 해'를 기념해 영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가 선보인 이번 영상은 영국이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의 가치와 정신을 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브리티시 럭셔리는 확고한 전통에 기초하면서 현재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최고의 재료로 모든 것에 장인정신을 담아내며 드러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특별함을 의미한다.

이번 영상에서는 한고은이 영국 곳곳에서 경험한 이야기가 감각적이고 흥미롭게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고은은 영국 대표 귀족 아가일 가문의 성부터 로얄 살루트의 스카치 위스키 증류소, 왕실 스포츠 폴로의 명망 높은 경기인 '2017 로얄 살루트 코로네이션 컵' 현장을 방문한다.

◆홈플러스, 방한용품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털모자, 귀마개부터 핫팩, 단열시트, 온수매트 등의 월동준비를 위한 방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는 오는 29일까지 외출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겨울모자와 장갑, 넥워머, 귀마개 등 방한잡화를 행사가에 판매한다. 귀마개, 장갑, 비니모자 등 일부 행사상품은 2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집안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방한용품과 가전제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내년 1월까지 일명 '뽁뽁이(에어캡)'로 불리는 단열시트와 문풍지 등 단열용품 17종을 행사가에 선보이며 해당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 판매한다. 또 EMF(전자기장 안전인증) 인증을 받은 '유파 전자파안심 전기요'도 행사가에 선보인다.

◆에스콰이아, 발열 내피 갖춘 '히트 부츠' 출시

에스콰이아는 올 겨울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히트 부츠'를 출시했다. 신체에 닿았을 때 온도가 상승하는 발열 내피를 적용한 이번 제품은 기존 퍼 부츠에 비해 투박하지 않으면서도 경량 몰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3.5cm 웨지힐에 사이드 금속 장식이 더해져 캐주얼룩이나 비즈니스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형지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영에이지'는 겨울 활동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사뿐 첼시'와 추위를 많이 타는 고객 대상 '몽글 부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뿐 첼시는 중창이 없는 '시스' 제법을 적용해 장시간 보행에도 부담이 없을 만큼 부츠 무게가 가볍다. 몽글 부츠는 발목 부위에 퍼 패치를 적용해 보온성이 높다.

◆네이처리퍼블릭, EXO 한정판 에디션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EXO 스페셜 에디션' 13종을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EXO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멤버들의 초능력을 시각화한 캐릭터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스페셜 에디션은 짧은 시간 헤어 컬러를 바꿔주는 '헤어 앤 네이처 컬러 트리트먼트' 5종과 피부 고민이 있는 부위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리얼 네이처 미니 마스크' 8종으로 구성됐다. 트리트먼트는 단기간 컬러 유지 후 원상태로 돌아오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는 멤버별 캐릭터와 로고가 각각 프린팅 돼 있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1+1' 실시

미샤는 오는 25일까지 5일간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 기초 제품은 라인과 가격만 같으면 구입한 품목과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색조 제품은 라인과 관계없이 아이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등 같은 종류와 가격의 제품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보랏빛앰플', '미샤 위베어베어스 에디션'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단, 특가 제품인 'M 매직쿠션'과 일부 기획세트, 소품 등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마일리지는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수능시험이 치러지는 23일부터는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오리온 '마이구미 복숭아'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