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민진웅, 연말 뜨겁게 달군다…연극 이어 '저글러스' 합류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11월24일 개막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민진웅이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에 이어 드라마 '저글러스'에 합류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저글러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는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관계역전 로맨스.

극중 민진웅은 외주 제작사 다큐멘터리 PD로 활약하다 HB 영상사업부에 특채 입사한 우창수 역을 맡았다. 친구들과의 의리에 죽고 사는 '마초맨' 기질 때문에 정작 여자친구(백진희 분)와 관계에서는 늘 어려움을 겪는다. 철은 없지만, 마냥 밉지만은 않은 캐릭터로 작품 속 보는 재미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앞서 민진웅은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해 많은 이들을 웃기고 울렸다. 공시생 시절부터 직장인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과정, 그리고 가장으로 성숙해지는 모습은 평범한 우리네 큰 오빠를 떠올리게 하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올해는 스크린 활약이 뜨거웠다. 영화 '재심' 출연 당시 선한 미소와 섬뜩할 만큼 차가운 눈빛으로 반전의 키를 쥐었다. 영화 '박열'에서는 구수한 말투와 대조되는 불같은 아나키스트 성향을 드러내며 극을 더욱 사실감 있게 이끌었다.

민진웅은 오는 24일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으로 무대에 오르며, '저글러스'는 12월4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민진웅, 연말 뜨겁게 달군다…연극 이어 '저글러스'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