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헬스원, 다이어트 브랜드 '더 늦기전에' 론칭 등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헬스원, 다이어트 브랜드 '더 늦기전에' 론칭

롯데제과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헬스원이 서울 백병원 강재헌 교수와 공동연구를 통해 체지방 감소와 관절 및 연골건강,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더 늦기전에'를 선보였다.

'더 늦기전에'는 정제형인 '더 늦기전에 리셋다이어트'와 분말형인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 2종이다.

특히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는 스틱포장 제품으로 그린마테추출물을 주원료로 했으며 우유 또는 물에 타서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굶지 않고도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오버액션토끼 우유' 시리즈 판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한 '오버액션토끼 우유' 시리즈를 출시했다.

오버액션토끼는 모바일 메신저의 이모티콘 캐릭터로 귀여운 얼굴과 과장된 동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에 선보인 오버액션토끼 우유 시리즈는 '초코액션우유', '딸기액션우유', 바나나액션우유' 등 총 3종이다. 세븐일레븐은 1A등급 원유를 사용해 가공우유 중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맛으로 구성했다. 패키지에는 각 상품의 특징을 살린 몸짓을 하고 있는 오버액션토끼를 디자인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3일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한 캔커피 '오버액션토끼모카라떼'와 당근과 사과과즙이 들어가 깔끔한 단맛이 특징인 '오버액션토끼당근주스'도 출시한다.

◆SPC그룹, 쉐이크쉑 신제품 '치킨쉑' 첫 선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사용한 신제품 '치킨쉑(Chick'n Shack)'을 출시했다.

'치킨쉑'은 무항생제 닭가슴 통살을 파인 다이닝에서 주로 사용하는 수비드(Sous-vide, 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 쉐이크쉑 만의 독특한 반죽을 적용해 튀김옷 안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다. 허브와 버터밀크로 만든 마요 소스를 가미해 풍미도 높였다.

쉐이크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각 매장 당 150명에게 쉑버거·스모크쉑·치킨쉑 등 시그니처 버거 모양으로 접을 수 있는 페이퍼토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잇츠한불, 숱업 그루밍 파우더 & 숱업 그루밍 미스트 선봬

잇츠한불이 탈모나 새치로 인해 헤어스타일링 연출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숱업 그루밍 파우더'와 '숱업 그루밍 미스트'를 출시했다. 헤어 스타일링을 마친 후 탈모나 새치 부위에 숱 업 그루밍 파우더를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가볍게 뿌려 준 후 숱 업 그루밍 미스트로 자연스럽게 고정시켜 주기만 하면 된다.

파우더는 100% 우유 단백질 섬유로 인해 두피에 부담이 없다. 밀착력이 우수한 다각기둥 모양의 섬유가 모발에 360도로 밀착되어 흩날리지 않고 장시간 헤어스타일을 유지 할 수 있다. 미스트는 모발을 더욱 밀찰력 있게 유지 시켜준다. 유칼립투스 추출물이 함유돼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이더, 고기능성 야상형 다운재킷 '베오른' 출시

아이더는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인 야상형 다운재킷 '베오른'을 출시했다. 활용성이 높은 야상형 스타일로 아웃도어나 도심 등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입기 좋다.

'베오른 윈드스토퍼 다운재킷'은 헝가리 구스다운 충전재와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높은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한 헤비다운이다. 신체의 열을 흡수해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축열안감을 더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과 이지클리닝 시스템으로 세탁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안감에 서스펜더(어깨멜빵) 디테일과 목깃 부분만 세탁이 가능한 이지클리닝 시스템으로 실용적이다. 허리스트링으로 슬림 핏으로 연출하기 좋다. 탈부착 가능한 리얼 라쿤 퍼(Fur) 후드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오피스룩이나 캐주얼룩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G9, 고객 참여형 '박보검 2018 화보달력' 이벤트

G9는 오는 23일까지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박보검의 미공개 화보컷으로 2018 화보달력 만들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직접 추천한 박보검 이미지로 신년 달력을 제작하고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1~12월 월 별로 3장씩 엄선한 미공개 화보 사진을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에 투표해 2018년 화보달력을 직접 만드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현황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G9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박보검의 G9 팬미팅 및 화보 촬영 영상도 새롭게 공개한다. 지난 10월 21일 열린 '박보검과의 힐링 만남' 팬미팅 현장 스케치 영상과 2017년 FW(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을 확인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헬스원, 다이어트 브랜드 '더 늦기전에' 론칭 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