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의 'GRE 적중 특강' 진행


미국 대학원 진학 희망자 대상 '고득점 획득 방법' 공개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해커스어학원이 18일 강남역캠퍼스에서 'GRE 적중특강'을 진행한다.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GRE 시험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GRE는 미국뿐 아니라 영어권 해외대학원 진학 시 필수 시험이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응시율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진행되는 GRE 특강은 이 학원의 이훈종 강사가 진행한다. 이훈종 강사는 수강생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GRE Verbal 1위에 올라 있다.

이번 GRE Verbal 적중특강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GRE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이훈종 강사가 GRE 단기 고득점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GRE 시험 출제 경향 분석과 핵심 개념 정리 후, 실제 시험 수준의 모의고사 풀이가 진행된다. 이후 이훈종 강사만의 GRE Verbal 풀이법으로 문제를 해설하며,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특강 참석자에게는 ▲GRE 실전 모의고사 1회분 ▲GRE 핵단어 500 ▲GRE 최신 문제 적중 자료집(비매품)이 제공된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득점 비법이 공개되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겨울방학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인기 강좌 무료예약'도 진행한다. 인기 강좌 무료예약은 예약한 수강생에게 수강신청 시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누적 예약자 4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훈종 강사의 강의를 비롯한 GRE 강좌 역시 무료예약이 진행 중이다. 특히 겨울방학 GRE 인기 강좌 무료예약자는 'GRE Math 빈출어휘 200선'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의 'GRE 적중 특강'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