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담리즈수학, 인천 송도센터 오픈…학부모 설명회


사고력 수학 관심 고조…체험 및 스토리텔링 중심 운영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 미래엔에듀케어(대표 권혁춘)의 아담리즈수학이 내달 8일 인천 송도센터를 오픈한다.

3세부터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놀이수학과 창의사고력 수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아담리즈수학은 체험 및 스토리텔링 수학 전문학원이다. 다양한 교구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수학개념을 깨우치고 수학적, 논리적, 창의적 사고력을 키우는 교육을 진행한다.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수업은 아이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학습을 이끌어 줌은 물론 스토리텔링 접근과 다양한 교구 활동을 통해 수학적 개념을 이해하도록 한다. 또한 표현 및 게임활동을 통해 문제 해결력 및 전략적 사고를 기를 수 있도록 돕고, 학부모 브리핑을 통해 가정연계 학습을 강화한다.

아담리즈수학은 체계적인 수업과 관리로 6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를 수상했으며, 창의사고력 수학 전문 학원으로의 입지를 다져왔다.

아담리즈수학 관계자는 "최근 사고력 수학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송도에도 오픈을 하게 되었다"며 "오픈 당일 유아 및 초등 자녀의 수학교육 방법에 대한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인천 연수구에 세워지는 송도센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담리즈수학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담리즈수학, 인천 송도센터 오픈…학부모 설명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