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2의 라이언은?···카카오, 새 캐릭터 '니니즈' 공개


렛서팬더·토끼·펭귄 등 동물 모티브 캐릭터 7종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카카오가 '카카오프렌즈'를 선보인 지 5년만에 새로운 캐릭터 시리즈를 선보인다.

카카오는 신규 캐릭터 시리즈 '니니즈(NINIZ)'를 공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카카오', '카카오아이템친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니니즈 이모티콘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니니즈 홈페이지에서 캐릭터의 세계관과 배경 등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니니즈의 캐릭터들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겉모습과는 달리 반전 있는 성격과 행동, 미스테리하고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니니즈는 우주 어딘가 위치한 미지의 공간 '스노우타운'에 함께 모여 살고 있으며, 각각 독특한 스토리와 배경을가지고 있다.

총 7종류의 동물 캐릭터로 ▲복수를 꿈꾸는 외계인 렛서팬더 '팬다' ▲원래는 북극곰이었지만 토끼가 돼버린 '스카피' ▲추운 것을 매우 싫어하는 쌍둥이 펭귄 '케로&베로니' ▲존재부터 비밀에 쌓인 공룡 '죠르디' ▲초콜릿을 맹목적으로 사랑하는 하프물범 '앙몬드' ▲자칭 탐정 콤비, 탈색한 까마귀와 하마 '콥&빠냐'가 가상의 세계 스노우 타운에서 얽히고 섥힌 관계를 이루고 살아가고 있다는 설정이다. 독특한 세계관과 배경 설정, 캐릭터간의 기묘한 관계는 니니즈에 대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니니즈 기획과 출시를 맡은 카카오 브랜드센터의 최경국 이사는 "니니즈는 카카오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모티콘 생태계를 구축하고 캐릭터 시장을 확대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니니즈를 비롯한 많은 캐릭터들이 카카오에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카카오는 14일부터 '&카카오', '카카오아이템친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에게 니니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니니즈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탭 등에서 니니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2의 라이언은?···카카오, 새 캐릭터 '니니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