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고도, 쇼핑몰 디자인스킨 '모먼트' 무료 배포


모바일도 적용 가능…온라인쇼핑몰 창업자 지원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는 무료 쇼핑몰 디자인 스킨 '모먼트'를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10일 밝혔다.

무료 디자인 스킨 '모먼트'는 심플하고 안정적인 디자인 레이아웃으로 구성돼 패션 쇼핑몰은 물론 식품, 잡화 등 다양한 분야의 쇼핑몰 제작에 적합하다.

또한 '모먼트'는 쇼핑몰 솔루션 기업이 제공하는 디자인 스킨 중 유일하게 하나의 디자인에 상단형과 좌측형 두 가지 메뉴 레이아웃을 제공, 쇼핑몰 창업자는 자신에게 적합한 메뉴 레이아웃을 선택해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모바일 버전도 적용 가능해, 쇼핑몰 제작 및 운영에 필요한 디자인 팝업 및 배너 등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채유리 NHN고도 디자인 팀장은 "디자인은 쇼핑몰의 매출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면서 "NHN고도는 다양한 무료 디자인 스킨을 제작하고, 지속적으로 배포함으로써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의 빠른 성장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발간한 2016 산업디자인 통계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상품판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 1위는 '디자인'이 25.29%로 꼽혔으며 뒤를 이어 마케팅(20.17%), 고객서비스(19.64%), 성능(15.53%) 인 것으로 나타났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고도, 쇼핑몰 디자인스킨 '모먼트' 무료 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